비타민C월드

장바구니주문/배송조회관심상품
최근본상품
  • 서브비주얼1
  • 서브비주얼2
  • 서브비주얼3
Empirical Labs 소개
25년 이상 제품을 개발해 온 제조업체로, 널리 알려진 미국 라스베가스 식품원료 전시회인 Supply Side West에서 2017년에이노베이션 최종 후보 제품에 오른 Liposome 종합 비타민을 출시 했습니다.
Empirical Labs의 창립자 Kelly Goyen는 고함량에만 집중하던 영양제 시장에서 성분의 생체 이용률을 고려해 최초로 Liposomal 전달방식을 차용했고, 그 결과 Empirical Labs의 영양제는 생체이용률이 정맥주사의 사용률과 유사한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Liposomal 뿐만 아니라 Empirical Labs의 다양한 제품 제형 모두 최고의 품질과 효과를 보여줍니다.
제조 공정
Empirical Labs의 섬세한 제조 공정은 미국 FDA로부터 GMP 인증을 받았습니다.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는 우수한 의약품 제조를 위해 제조사에서 원료의 구입부터 제조, 출하 등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 필요한 관리 기준을 규정한 것으로, 그 중에서도 Empirical Labs는 현재 가장 높은 수준으로 평가받는 cGMP(current GMP)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원료 사용
Emprical Labs는 입으로 들어가는 물질이 인체에 끼치는 영향을 언제나 고려합니다. 이 때문에 원 료를 선정 기준이 매우 까다로우며, 변형과 알러지, 과면역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원료를 전부 제외해 NON-GMO, NON-SOY, GLUTEN FREE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최고의 효능을 위해 대량으로 저렴하게 판매되는 중국산 원료가 아닌, 미국, 유럽 등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하며, 동물 유래 성분보다 식물에서 추출된 원료를 사용해 거부반응을 줄이고 환경에 이바지합니다.
Liposomal 제조 기술
25년이 넘는 세월동안 믿을 수 있는 원료들만 사용해왔으며, 우수하고 다양한 제형 기술로 방대 한 경험을 쌓아 온 Empirical Labs는 당사의 오리지널 Liposomal 기술, Qualisome 기술 (https://trademarks.justia.com/867/30/qualisome-86730435.html)로 다른 경쟁사들의 Liposome에 비해 뚜렷하고 균질한 고밀도 Liposome을 자랑합니다.

Empirical Labs의 Liposomal은 해바라기 기름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콜린을 사용하며, Liposome을 쉽게 만들기 위해 수소화 지질을 사용하거나 고온, 고압이 필요한 공정을 거치지 않습니다. 이러 한 섬세한 공정이 Emprical Labs의 Liposomal을 단순한 에멀젼과 구분지어 줍니다.
* 출처 : Nutra ingredients와 Empirical Labs 창립자 Kelly Goyen의 인터뷰
(https://www.nutraingredients-usa.com/Article/2015/12/16/With-right-approach-liposomes-can-benatural-manufacturer-says)